한국빈첸시오 바로가기

알림

공지사항

(2019-26-1)‘사랑의 김장 나눔’지원금 안내 및 김치 공동구매의 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사무국 댓글 0건 조회 175회 작성일 19-11-28 10:27

본문

. 그리스도의 향기를 나누며

 

1. 발신공문서대빈 2019-19’로 알려드린 바와 같이, 12번째 자선공연 따뜻한 동행의 수익금은사랑의 김장 나눔에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.

2. 자선공연의 총 수익금은 각 지구이사회를 통해 김장 나눔에 사용될 수 있도록 지구별 150만원씩 지원되며,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 사회에서 교회의 이웃 사랑 실천과 지역 공동체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김장 나눔 행사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3. 배추가격의 급등으로 인한 협의회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진미식품과 협의하여 김치 10Kg35,000원에 공동구매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4. 이에, 김치 구입을 원하는 협의회는 해당 지구이사회를 통해 신청하시고, 각 지구이사회장님들께서는 지구의 신청 수량을 취합하여 원하는 수령 일정과 장소를 122()까지 사무국으로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신청 수량에 따라 운반비등이 추가 발생될 수 있으며, 자세한 수령 일정과 장소에 대해서는 추후 재공지)

 

5. 자세한 지원 방법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고 각 지구이사회장님들께서는 소속 협의회로 공지하여 주시기 바라며, 자선공연 일정과 김장철이 맞물려 다소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다시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- 아 래 -

 

. 지원 내용

(1) 지원금 지급: 지구별 150만원 지원

 

. 지원 방법

 

(1) 김장 예정인 경우

(A) 지원금을 수령하여 지구별로 직접 재료 구입하여 진행하는 방법

: 지구이사회에서 사용하고 있는 통장 사본 제출

(B) 교구이사회에서진미식품을 통해 공동구매하여 진행하는 방법

- 구입하고자 하는 수량에 따른 비용 송금(교구지원금을 제외한 자부담 비용)

- 김치10kg(포장부자재 포함) 35,000

- 완제품 또는 버무림 용 선택 가능

(, 버무림 용으로 신청할 경우 지구별 기본 신청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

므로 지구회장님들께서는 반드시 사무국으로 확인 바랍니다.)

공동구매 진행 이후, 지원금 잔액이 발생하는 경우 추후 정산.

 

(2) 김장 끝난 경우 : 지구이사회에서 사용하고 있는 통장 사본 제출

. 행사 후, 반드시 결과보고서를 사무국으로 제출(첨부 : 결과보고서 양식)

 # 첨부 : 지원금 결과 보고서 양식 1. .


첨부파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